본문 바로가기
기록/리뷰

송이 오색 옥수수 후기

by 파리삼이 2023. 1. 2.
728x90

무려 10월 말에 주문한 옥수수 후기

사진은 저장해뒀는데 귀찮아서 미룸...ㅋ

 

농라에서 주문했고

송이 오색옥수수 고창에서 오는것 같았다(?)

종류가 몇 개 있었는데 

어린 아이가 먹을거라 부드럽고 단맛이 있다는 오색옥수수로 :)

초당옥수수는 뭔가 팡팡 터지는 느낌이라 어른들 먹기 더 좋은것 같고

아이는 찰옥수수를 더 잘 먹는 느낌이었는데 그 중간쯤

 

여름에만 옥수수가 나오는줄 알았는데 추석도 지난 시점에 생옥수수가 온대서 신기해서 시켜봄

 

아이가 엄~~~~~청 옥수수를 좋아한다

그래도 옥수수는 여름에 쟁겨두기에 한계가 있다ㅠㅠ

오색 옥수수는 일반옥수수보다 가격대는 조금 있어도 구매해봄!

마트나 사먹는건 중국산이 너무 많아서 생옥수수만 사서 쪄준다.

아이 재워두고 늦은 밤에 남편이랑 옥수수 껍질 까고 

동영상인가 종이에 오래두고 먹는법이었나 보고 따라서 해봄

키친타올로 감싸서 지퍼백으로 냉동실로!

그래도 이렇게 정리해서 두니 아이 간식으로 네다섯번은 먹겠군...하고 뿌듯ㅋㅋㅋㅋ

농라에서 주문했고

지금은 하는지 모르겠으나

맛있는 옥수수였다!!!

근데 냄비에 찜기로 찌는게 전자렌지보다 훨씬 맛있고 전자렌지로 돌리면 기준시간보다 오래 돌려야 맛있다.

안그러면 애매하게 딱딱해져서 찜기 추천

여름에 시즌이 지난줄 알았으나 가을에도 갓 수확한 옥수수를 먹을 수 있었고 

담에 또 시켜먹을 품질이었다!!!!!!!

 

우체국쇼핑에서도 스토어팜에서도 옥수수 자주 시켜먹었는데

길이나 품질로는 가장 베스트였다.

초당옥수수같은 애들은 특히나 길이는 괜찮아도 속이 알차지 못하고 쭈굴거리는게 많은 것들이 많았는데

송이오색옥수수는 괜찮았다

아이먹기에도 아주 좋음..!!

 

17개월도 한개를 다 먹는 옥수수... 추천...😁 요즘은 두개도 먹...

그냥 내가 옥수수 정리해서 자랑하고싶었던 글..

근데 이제 냉동실에 옥수수 없음..ㅠ.ㅠ

 

찾아보니 11월까지 수확하시고 지금은 급냉해둔걸 판매하시나보다

ㅋㅋ냉동실 정리하고 재주문해야지

 

그냥 농라에서 남편이름으로 사보고 나름 리뷰포스팅을 남겨보고 싶던 블로거..✨

728x90